728x90
반응형

 

I'd love you to want me - Lobo

 

 

When I saw you standing there

I about fell out my chair

And when you moved your mouth to speak

I felt the blood go to my feet

 

 

제가 당신이 거기에 서있는 걸 보았을때

저는 의자에서 넘어질 뻔 했어요.

당신이 무엇인가 말하려고 입을 열었을 때

저는 피가 발로 거꾸로 흐르는걸 느꼈지요

 

 

Now it took time for me to know

What you tried so not to show

Something in my soul just cries

I see the want in your blue eyes

 

 

당신이 보여주지 않으려고 애쓴 것들이 무엇이었는지

오랜 시간이 흐르고 나서야 알게 되었어요

제 가슴속 무언가가 소리치는 것 같아요

저는 당신의 눈동자에서 원하는 것이 있다는 걸 알았어요

 

 

Baby, I'd love you to want me

The way that I want you

The way that it shoud be

 

Baby, you'd love me to want you

The way that I want to

If you'd only let it be

 

 

그대여, 저는 당신이 저를 원했으면 좋겠어요

제가 당신을 원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당연히 그렇게 되어야만 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그대여, 제가 당신을 원하도록 당신이 바랬으면 좋겠어요

제가 원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당신이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You told yourself years ago

You'd never let your feelings show

The obligation that you made

For the title that they gave

 

 

몇해전, 당신은 당신의 감정을 결코 드러나지 않기를

당신 스스로에게 다짐했었지요

당신이 만든 의무감이었어요

사람들이 당신에게 준 겉모습 때문에

 

 

Baby, I'd love you to want me

The way that I want you

The way that it shoud be

 

Baby, you'd love me to want you

The way that I want to

If you'd only let it be

 

 

그대여, 저는 당신이 저를 원했으면 좋겠어요

제가 당신을 원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당연히 그렇게 되어야만 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그대여, 제가 당신을 원하도록 당신이 바랬으면 좋겠어요

제가 원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당신이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Now it took time for me to know

What you tried so not to show

Something in my soul just cries

I see the want in your blue eyes

 

당신이 보여주지 않으려고 애쓴 것들이 무엇이었는지

오랜 시간이 흐르고 나서야 알게 되었어요

제 가슴속 무언가가 소리치는 것 같아요

저는 당신의 눈동자에서 원하는 것이 있다는 걸 알았어요

 

 

Baby, I'd love you to want me

The way that I want you

The way that it shoud be

 

Baby, you'd love me to want you

The way that I want to

If you'd only let it be

 

 

그대여, 저는 당신이 저를 원했으면 좋겠어요

제가 당신을 원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당연히 그렇게 되어야만 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그대여, 제가 당신을 원하도록 당신이 바랬으면 좋겠어요

제가 원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당신이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Baby, I'd love you to want me

The way that I want you

The way that it shoud be

 

Baby, you'd love me to want you

The way that I want to

If you'd only let it be

 

 

그대여, 저는 당신이 저를 원했으면 좋겠어요

제가 당신을 원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당연히 그렇게 되어야만 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그대여, 제가 당신을 원하도록 당신이 바랬으면 좋겠어요

제가 원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당신이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728x90
반응형
Posted by 砅涓
,